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의힘 공천명단 확정된 지역별 알아보기

by man뉴스 2024. 3. 28.

국민의힘 확정된 공천명단입니다. 각 지역별로 정리해 드릴테니 궁금하셨던 내용 알아가시면 됩니다.

 

    공천명단 대표사진

     

    서울시 공천

    서울 지역에서 국민의힘의 총 50명 공천자가 결정되었는데, 이 중에는 기존 국회의원들과 함께 정치 신인들도 상당수 포함되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종로에서는 최재형이 공천을 받았으며, 중구성동구에서는 갑 지역에 윤희숙, 을 지역에 이혜훈이 선출되었습니다. 또한 용산의 권영세, 광진구에서는 갑 지역에 김병민, 을 지역에 오신환 등이 공천 확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강북권

    강북 지역에서 국민의힘은 여러 후보자를 공천 확정했습니다. 동대문구에서는 갑 지역에 김영우, 을 지역에 김경진이, 중랑구에서는 갑 지역에 김삼화, 을 지역에 이승환이 선정되었습니다. 성북구에서는 갑에 이종철, 을에 이상규가, 강북구에서는 갑에 전상범, 을에 박진웅이, 그리고 도봉구에서는 갑에 김재섭, 을에 김선동이 각각 공천을 받았습니다. 노원구에서는 갑 지역에 현경병, 을 지역에 김준호, 병 지역에 배준영이 공천을 확정했습니다.

     

    서남권

    은평구에서는 갑에 홍인정, 을에 장성호가 선출되었고, 서대문구에서는 갑에 이용호, 을에 박진웅, 마포구에서는 갑에 조정훈, 을에 함운경이 공천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양천구에서는 갑 지역에 구자룡, 을 지역에 오경훈이 공천을 확정지었습니다.

     

    인천 공천

    중구강화군옹진군에서는 배준영이 공천을 확정 받았으며, 동구미추홀구에서는 갑 지역에 심재돈, 을 지역에 윤상현이 각각 선정되었습니다.

     

    연수구에서는 갑 지역에서 정승연, 을 지역에서 김기흥이 후보로 나섰고, 남동구에서는 갑 지역의 손범규, 을 지역의 신재경이 공천을 획득했습니다

     

    인천 북구에서는 부평구 갑 지역에 유제홍, 을 지역에 이현웅이 공천을 받았으며, 계양구에서는 갑 지역에 최원식, 을 지역에 원희룡이 선출되었습니다. 서구에서는 갑 지역의 박상수, 을 지역의 박종진, 병 지역의 이행숙이 국민의힘으로부터 공천을 확보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에서는 갑 지역에 김현준, 을 지역에 홍윤호, 병 지역에 방문규, 정 지역에 이수정, 무 지역에 박재순이 각각 공천을 확정 받았습니다.

     

    성남시에서는 수정구에 장영하, 중원구에 윤용근이 선발되었고, 분당구에서는 갑 지역으로 안철수, 을 지역으로 김은혜가 공천을 받았습니다.

     

    경기도의 북부 지역에서도 공천 확정자가 다수 나왔습니다. 의정부시에서는 갑 지역에 전희경, 을 지역에 이형섭이, 안양시 만안구에서는 최돈익, 동안구에서는 갑 지역에 임재훈, 을 지역에 심재철이 공천을 확보했습니다.

     

    부천시에서는 갑 지역의 김복덕, 을 지역의 박성중, 병 지역의 하종대가 후보로 나섰고, 광명시에서는 갑 지역에 김기남, 을 지역에 전동석이 공천을 받았습니다.

     

    부산, 제주, 경북

    경상북도에서는 이만희와 정희용, 경상남도에서는 강민국, 서일준, 신성범, 박대출, 윤영석, 정점식, 최형두, 김태호, 조해진, 윤한홍 등이 각각 국민의힘으로부터 공천을 확보했습니다.

     

    부산광역시 내에서는 중구영도구에 박성근, 서구동구에 곽규택, 부산진구 갑 지역에 정성국, 부산진구 을 지역에 이헌승, 동래구에 서지영, 남구에 박수영, 북구 갑 지역에 서병수, 북구 을 지역에 박성훈, 해운대구 갑 지역에 주진우, 해운대구 을 지역에 김미애, 사하구 갑 지역에 이성권, 사하구 을 지역에 조경태, 금정구에 백종헌, 강서구에 김도읍, 연제구에 김희정, 사상구에 김대식, 기장군에 정동만이 공천을 받았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김승욱과 고광철이 국민의힘의 공천을 통해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광주, 대구, 울산, 영남

    대전광역시의 경우, 동구에서 윤창현, 중구와 서구 갑에서 양홍규, 서구을과 유성구 갑에서 윤소식, 유성구을에서 이상민, 대덕구에서 박경호가 각각 공천을 받았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에서는 갑 지역에 류제화, 을 지역에 이준배가 후보로 나섰습니다. 광주광역시에서는 동구남구 갑 지역의 강현구, 동구남구을 지역의 박은식, 서구 갑 지역의 하헌식, 서구을 지역의 김윤, 북구 갑 지역의 김정명, 북구을 지역의 양종아, 광산구 갑 지역의 김정현, 광산구을 지역의 안태욱이 공천을 확정했습니다.

     

    대구광역시에서는 중구남구와 동구 갑의 최은석, 동구을의 강대식, 서구의 김상훈, 북구 갑의 우재준, 북구을의 김승수, 수성구 갑의 주호영, 수성구을의 이인선, 달서구 갑의 유영하, 달서구을의 윤재옥, 달서구병의 권영진, 달성군의 추경호가 공천을 받았습니다.

     

    울산광역시에서는 중구의 박성민, 남구 갑의 김상욱, 남구을의 김기현, 동구의 권명호, 북구의 박대동, 울주군의 서범수가 공천을 확정지었습니다.